양평, 우리동네 사랑방 ‘카페 썸타고’ 오픈

2021.10.01 11:25:36

지역경제 활성화, 일자리 일거리 창출 기대
홍보판촉마켓 정보, 소비자와 실시간 공유·소통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일자리 및 일거리 창출을 위한 우리동네 사랑방 ‘카페 썸타고’(대표 이정옥)가 양평에서 오픈돼 지역 주민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코로나19와 같은 위기상황은 물론, 소비자 개개인의 니즈에 부합해야만 하는 스마트 플랫폼시대에는 자신의 상황에 맞도록 언제 어디서나 시공을 초월하여 실시간 홍보ㆍ판촉ㆍ마켓 및 일거리ㆍ일자리 정보와 콘텐츠를 등록ㆍ공유ㆍ소통하는 것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라 필수인 것이다.


하지만 지역 소기업ㆍ소상공인이나 지역 주민의 현실은 어떠한가?


스마트폰을 가지고 있어도 자유롭게 자신의 상황과 처지를 스마트폰 이용고객과 실시간 홍보ㆍ판촉ㆍ마켓 및 일거리ㆍ일자리 정보와 콘텐츠를 등록ㆍ공유ㆍ소통할 수 있는가?


그러나 이는 생각조차 할 수 없는게 엄연한 현실이다. 그렇다 보니 스마트시대에도 플래카드, 각종 홍보유인물, 이메일 전송, 문자전송 등 비용만 들고 효과가 없는, 그런 사실을 뻔히 알면서도 기존의 홍보수단에 매달릴 수밖에 없다.


그 이유는 기존의 플랫폼기업들이 실시간 홍보ㆍ판촉ㆍ마켓 및 일거리ㆍ일자리 창출이 필요한 모든 업체와 개인에게 어제 어디서든 마음대로 등록ㆍ공유ㆍ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같은 현실을 타개하기 위해 (주)세상만사미디어(대표김경수)는 ‘양평관광수도만들기’(대표 강성길)와 지난달 29일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697에서 우리동네 사랑방 ‘카페 썸타고’를 오픈, 양평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 일자리 및 일거리 창출을 선도해 가기로 했다.


세상만사미디어는 앞서 미국, 일본, 싱가포르, 러시아 등에서 글로벌 특허(특허 제10-1648470호)를 등록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모든 스마트폰 이용자가 실시간 서로 연결하고 기여하고 공헌하고 나누는 ‘코드맵’ 플랫폼을 이번에 오픈해 모든 스마트폰 이용자가 자신의 상황과 처지에 부합하도록 실시간 홍보ㆍ판촉ㆍ마켓 및 일거리ㆍ일자리 정보와 콘텐츠를 등록ㆍ공유ㆍ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본격 지원하고 나섰다.

양평 실시간 홍보·판촉·마켓 플랫폼 


’카페 썸타고‘ 이정옥대표는 “양평군민과 양평을 찾는 관광객 등 모든 스마트폰 이용고객은 물론, 실시간 홍보ㆍ판촉ㆍ마켓 및 일거리ㆍ일자리 정보와 콘텐츠를 등록ㆍ공유ㆍ소통하고자 하는 양평군내 모든 소기업ㆍ소상공인ㆍ농축임산농가ㆍ주민의 우리동네 사랑방 ‘카페 썸타고’의 방문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문의 1588-5544


[ SNS일보 김형민 기자 ]

김형민 magnetic.aggro@gmail.com
Copyright @SNS일보. All rights reserved.

연합프로모션 [모이자고] 플랫폼 게시판



SNS일보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57 서초아르누보호텔 B201호(전관/서초동 1680-1) 발행·편집인 : 김영호 | 대표이사:김경수 | 플랫폼광고사업부문:최병유 | 대표전화:02)554-0073 | 팩스:02)554-0074 인터넷신문사업등록번호:서울,아52700 | Copyright@SNS일보 Corp. All rights reserved